TOP
자주하는 질문

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
생각하는 무림캐피탈입니다.

기타
번호 분류 제목
6 기타 Q 입금해야 할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되었습니다.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A 1) 이중인출
자동이체 청구 데이터는 금융결제원과의 제휴에 따라 결제일부터 1~2일 전에 출금데이타가 일괄발송이 되기때문에 고객님이 결제일 1일전에 당사 입금전용계좌로 송금을 하셨더라도 이미 송신된 데이터에 의해 인출이 되고 있습니다. 결제일 1~2일전에 입금전용계좌 및 저희 무림캐피탈 법인계좌로 입금하신 고객님은 자동이체 결제일 당일날 하루는 잔고를 비워두거나, 담당자가 지정해드리는 날짜에 자동이체통장 잔고를 비워두시기 바랍니다.

2) 초과입금
입금하실 금액보다 초과로 입금하거나 이중출금 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저희 영업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청구담당자가 고객님 자동이체 계좌로 즉시 환불(입금)하여 드립니다.
5 기타 Q 결제 금액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?
A 1) 자동이체 신청 고객님은 자동이체로 매월 납입일에 맞춰 할부금(리스료)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2) 고객님께 부여된 가상계좌로 리스료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3) 무림캐피탈 계좌로 직접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.
4 기타 Q 금융거래확인서를 발급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담당자와 상담 후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소정의 발급수수료가 있습니다.

3 기타 Q 결제일,청구서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A 저희 무림캐피탈의 각 상품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상담후 바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2 기타 Q 결제계좌(자동이체)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?
A 02-3709-8800으로 연락하시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3~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1 기타 Q 대출시 취급수수료는 무엇이며, 어떻게 됩니까?
A 취급수수료는 대출시 발생되는 대출심사비용, 신용조사료, 영업사원수수료, 대출금 청구입금관련 비용, 채권관리비용 등 대출초기 들어가는 고정비성격의 사업비용으로 금융기관에서 서비스 제공에 따른 일종의 프리미엄 성격으로 받는 부가수수료 입니다.